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7.01 16:16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롭스에서 7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항목은 ‘루즈 시그니처’와 ‘인팔리블 프레쉬 웨어 파운데이션’으로, 여름철 꼭 필요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로레알파리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 ‘루즈 시그니처’는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구름 파우치도 함께 증정된다. 

‘루즈 시그니처’는 가벼운 포뮬라는 물론 기존 립스틱보다 2배 얇게 밀착되는 우수한 밀착력이 돋보여 유분, 피지, 땀 등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여름철 메이크업의 오랜 지속력을 위한 필수 메이크업 제품이다. 

또 극한의 상황에서도 프레쉬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인팔리블 프레쉬 웨어 파운데이션’은 물방울 퍼프 2개가 함께 구성된 롭스 단독 기획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7월 롭스 매장 방문 고객 1만 명을 대상으로 ‘인팔리블 프레쉬 웨어 파운데이션 샘플 3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 품목인 로레알파리의 ‘인팔리블 프레쉬 웨어 파운데이션’은 롱 라스팅 폴리머와 피그먼트의 조합으로 오랜 지속력,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7월 한 달간 롭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