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7.02 10:12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는 신제품 ‘젤스트립 틴트’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는 4일까지 데싱디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사진 속 초성을 댓글로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명에게는 ‘데싱디바 젤스트립 신제품’이 증정된다. 1일 기준 해당 인스타그램 이벤트에는 이미 좋아요 2706명, 댓글 200여개 이상이 달리는 등 반응이 매우 높은 상황이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젤스트립 틴트는 진짜 젤 네일한 것 같이 자연스럽고 밀착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여리여리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반적인 네일스티커 제품들은 접착력이 떨어지는데 반해, 데싱디바 제품들은 접착력과 유지력에 있어서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고 있다. 특히 셀프 네일의 기초가 되는 탑코트 작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접착력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뛰어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7/3일 새롭게 출시되는 ‘젤스트립 틴트’는 기존의 유지력과 안정성에 어디든지 쏙! 어디에나 착! ‘입술에 바르는 틴트가 아닌 손톱에 바르게’ 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렇게 데싱디바 인스타그램에 신상품 출시 소식이 알려지면서 ‘어쩜 자연스럽게 물드는 데싱디바 젤스트립이랑 너무 찰떡인 이름 아닌 아닌가요?!? 데싱디바의 new 젤스트립 너무 기대돼요’, ‘입술의 틴트처럼, 봉숭아 물들인 것처럼 가볍고 자연스러운 느낌일 것 같아요’ 등 소비자들이 이번 신상품과 관련해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관계자는 "젤스트립 틴트 출시기념으로 마련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데싱디바의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