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02 15:5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오는 8월 9일부터 사흘간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코엑스 펫페어 ‘펫서울 엑스포’와 함께 반려동물 메디컬&헬스케어 전시회 ‘카멕스’가 개최된다.

팜웨이인터내셔널이 주최하고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과 팀마이스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카멕스(CAMEX)는 기존의 학술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컨퍼런스에서 부대 행사로 인식 되던 딱딱한 의료 전시회라는 틀을 벗어나, 글로벌 시장의 선도하는 반려동물 의료 전문 종합 전시회로 개최한다. 동물병원 의료인 및 동물의료산업 기업들과의 직접적인 교류와 함께, 참가자들이 한국 동물의료산업의 발전과 방향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올해 창업한 펫테크 전문 기업인 헬스앤메디슨은 카멕스 2019의 플레티넘 스폰서로 참여하여 동물병원 전용 가상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행사의 홍보대사인 배우 겸 안혜경씨와 함께 반려견 산책 캠페인 서비스를 함께 진행한다.

김병철 팜웨이인터내셔널 대표는 “사람 중심의 의료산업에서 활용되고 있거나 개발 중인 국내 의료기기, 의약품 등이 동물의료 시장으로 진입하거나 해외 시장을 개척함에 있어 카멕스가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반려동물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시회 ‘카멕스2019’ 는 홈페이지를 통해 반려동물 의료기업의 참가신청과 함께 바이어와 관람객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