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7.02 17:43

전국 3700여개 운전학원 수강생 대상, 현장서 QR코드 간단 응모하면 다양한 경품 증정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쌍용차가 운전면허 취득을 위해 노력하는 새내기들을 응원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370여 개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에서 실시된다. 수강생 누구나 현장에서 지급되는 이벤트 응모권을 받아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오는 8월말까지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5명), 설빙 팥빙수 교환권(5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9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후 오는 9월까지 티볼리 신차를 구매(출고 기준)할 경우 10만원 특별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티볼리는 출시 후 4년 연속 경쟁시장 No.1 브랜드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베리 뉴 티볼리는 1.5 터보 가솔린 엔진을 적용해 더욱 강력해진 주행성능은 물론 내외관 디자인 혁신과 동급 최초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 첨단 차량제어기술 딥컨트롤을 갖추며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베리 뉴 티볼리 출시와 함께 쌍용자동차는 모델 문가비가 출연하는 신선하고 감각적인 영상의 TV 광고를 비롯해 티볼리의 주요 고객층을 고려한 마케팅 및 홍보활동으로 새로운 모델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