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임석규 기자
  • 입력 2019.07.03 06:58

오도창 군수, 지난 1년의 성과와 미래 청사진 제시

영양군은 지난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직원석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영양군)
영양군은 지난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직원석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영양군)

[뉴스웍스=임석규 기자] 영양군은 지난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직원석회를 개최했다.

이날 석회는 제15회 영양산나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쓴 주민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제32회 세계금연의 날 및 제24회 환경의 날 기념  등 각종 시상이 진행됐다.

이어 오도창 군수의 '민선 7기 1년의 성과와 반성'을 주제로 지난 1년간 영양군의 성과를 설명하고, 500여 공직자와 군정 철학을 공유해 민선7기 성공을 다짐했다.

오도창 군수는 “지난 1년은 군민의 눈으로 보고 군민의 귀로 들으며 군민 삶의 현장을 부지런히 찾아 군민이 바라고 원하는 것을 해결하며 행복영양의 꿈을 실현하고자 쉼 없이 달려온 시간이었다”라며,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바탕으로 가시적 성과가 많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오 군수는 선거 이후 여전히 치유되지 못한 갈라진 민심으로 인해 영양군 민선7기가 앞으로 나아가는데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군민 다수가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정책 마련과 공정하고 객관적인 검증을 수행할 '영양군수 공약 군민평가단' 위촉으로 군민 눈높이 행정을 약속했다.

향후 관내·외 도로망 구축, 도시재생 뉴딜사업 및 새뜰마을 사업 조기 완료로 군민 정주여건 개선 증진과 인구지킴이 민관공동체 대응센터 건립, 공립형 지역아동센터 건립, 청소년 수련관 건립, 노인 복지관 건립으로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생애 맞춤형 복지 완성으로 실질적인 행복영양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오도창 군수는 “모두가 하나로 힘을 모아 해결해 나간다면 더 나은 영양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며, 업무 추진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