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19.07.03 08:35

강남대, 경기대, 명지대, 상명대 참여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강남대학교는 오는 4일 오전 10시 노보텔 앰버서더 수원 샴페인홀에서 학부모 300여 명을 대상으로 '2019 공동 학부모 연수'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는 2019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하나로 추진하는 것으로 강남대, 경기대, 명지대, 상명대 등 수도권 4개 대학이 참여해 권역별 학생 및 학부모 대상으로 입시 전문가들의 강연과 대입제도 안내를 통해 진로진학 지도를 지원한다.

이날 프로그램인 ▲자기소개서 작성 특강 ▲2020학년도 학생부위주전형 주요사항 안내 및 토크콘서트 ▲“전형 꿀팁” 4개 대학 학생부위주전형 안내 ▲학생부종합전형 유사도 검증 절차 안내 ▲학생부종합전형 서류평가 안내 ▲학생부종합전형 면접 준비방법 ▲학생부종합전형 사례 안내 ▲ “궁금증 해결” 입학사정관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등을 통해 학생 및 학부모에게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입시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2019 공동 학부모 연수는 고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4일과 11일 2차례에 걸쳐 개최된다. 특히 엠블호텔 고양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11일 학부모 연수에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최승후 대표강사의 특강이 있을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신청은 강남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를 비롯한 참가 대학별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