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03 10:1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현대건설, 한화건설, 계룡건설, 서한, 보미건설 등이 경력사원 모집에 나서고 있다. 

현대건설이 플랜트 영업·구매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업PM(사업관리), 플랜트 기계구매, 플랜트 배관구매 등이며 1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화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해외), 플랜트(국내) 등이며 14일까지 회사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계룡건설이 주택개발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개발사업이며 2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서한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안전, 재무 등이며 1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LG그룹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 건설사업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설비시공, 견적·예산, 안전관리, 플랜트 공정설계관리, 기계설계관리, 기계·배관시공, 공무, 전기시공 등이며 14일까지 그룹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보미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CS, 건축공사·공무, 기계설비·전기, 토목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5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범양건영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공사, 설비, 공사관리, 견적, 건축안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반도건설(9일까지), 금호건설(7일까지), KCC건설(11일까지), 고려개발(7일까지), HDC아이앤콘스(7일까지), 대방건설(9일까지), 아이에스동서(8일까지), 동서건설(7일까지), 이수건설(5일까지), 신동아건설(채용시까지), 동성건설(10일까지), 대명건설(7일까지), 자이에스앤디(채용시까지), 세영종합건설(14일까지), 양우종합건설(5일까지),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8일까지), 경동엔지니어링(12일까지) 등이 경력사원 수시채용을 진행 중이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