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03 10:2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대한민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iHerb, Do You?’를 진행한다.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베스트셀링 영양제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보장한다.

‘얼라이브’의 원스데일리 종합비타민 4종(맨즈, 우먼, 맨즈50+, 우먼50+)과 어린이 츄어블 종합 비타민에 온라인 최저가를 보장한다.

7월 2일 기준으로 오픈마켓 C사 서비스에서 1만6560원에 구매 가능한 여성용 종합 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우먼(60정)’의 경우 아이허브에서는 1만5650원에 구매 가능하다.

나우푸드 베스트셀링 5종(실리마린 밀크씨슬, L-아르기닌, 마카, 키토산, 페이즈2)도 대한민국 최저가로 제공된다.

스티브 조 아이허브 CMO는 “한국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iHerb, Do You?’ 캠페인은 한국 소비자가 영양제를 구매할 때 일일이 가격을 비교할 필요가 없도록 대한민국 최저가를 보장한다는 점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제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1200여개 브랜드의 3만여 종 이상 제품을 제공하는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추가해 대한민국 최저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가격의 10%를 ‘iHerb 로열티 크레딧’으로 적립 받아 다음 주문에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아이허브는 대한민국 최저가 프로모션 ‘iHerb, Do You?’를 시작으로 한국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아이허브는 2일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소통을 향한 첫 발을 내딛었다.

7월 4일부터 13일까지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해 아이허브의 최저가 프로모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나우푸드와 얼라이브 영양제 중 1종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 보조 제품 및 생활건강 제품 쇼핑몰 아이허브는 1200여 개 유명 브랜드의 3만여 종류 제품을 미국, 러시아,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프랑스, 한국 등 150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제품 품질 및 신선도 관리 기준은 미국 내 업계 최고 수준이며,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최신 물류센터를 통해 출고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