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7.03 11:10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에서 3일부터 7월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76레벨 이상 아이온 이용자는 '약속의 반지 조각' 10개를 조립해 약속의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약속의 반지 조각은 게임 접속, 인던 보스 몬스터 처치, 루그부그의 이벤트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해 얻는다. 

이용자는 스텔루시아 내 NPC '데이노'를 만나 약속의 반지를 감정받을 수 있다. 세 가지 감정 등급 중 1개를 획득하고 등급별 보상도 얻는다. 

궁극 등급 보상 '찬란한 약속의 반지'를 개봉하면 '궁극의 별빛 섬광 귀고리 선택 상자' 등 아이템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PC방 전용 이벤트 '붉은 카탈람, PC방 버닝 타임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용자는 전 서버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 입구에 위치한 NPC를 만나 '붉은 카탈람 전용 +10 강화 PvP 장비 풀 세트'를 1키나에 구매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는 드마하에서 사용 가능한 PC방 전용 순간 이동, 공격·시전·이동속도 증가 버프가 포함된 'PC방 버프', 주변 캐릭터에 대미지를 주는 PC방 전용 스킬 'PC방 워리어'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쿠키', '전설·궁극의 혈투 증표' 등 일일 보상도 획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