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03 13:2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 휴가전까지 멋진 수영복 핏을 만들기 위해 마음이 조급해지는 요즘 급 다이어트를 위해 연일 인터넷에서 단기간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등의 키워드를 검색해 보지만 뭘 먹어야 할지 막막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다 보니 짧은 시간에 체중 감량을 하기 위해 극단적인 식단을 선택하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 잠깐의 휴가를 위해 건강을 해치는 결과까지 초래하게 될 정도로 심각한 부작용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여름 휴가를 위한 다이어트 식단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건강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식단이 홈쇼핑에서 연일 방송중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식단은 국내 최대 헬스케어 그룹인 쥬 비스가 만든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라는 제품으로 100% 현미로 만든 건강한 한끼 식사와 6가지 채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까지 고려한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최근 다이어터 사이에서 8주만에 16kg을 감량하며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과 극심한 우울증을 딛고 무려 20kg을 감량하며 예전 몸매를 되찾아가고 있는 가수 다나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지며 홈쇼핑 런칭 이후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여기에 3주라는 단기간에 무려 9kg을 감량한 가수 강남의 다이어트 식단이라는 소문이 퍼지며 단기간에 여름 휴가 몸매를 만들고 싶어하는 다이어터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가 홈쇼핑에서 3회 연속 방송중 매진이라는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이유는 국내 최대 헬스케어 그룹인 쥬 비스가 만들었다는 장점과 함께 단순히 굶거나 칼로리를 제한하는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단이 아닌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하며 건강한 방법으로 식단을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양배추, 케일, 당근, 양파, 샐러리, 레몬 등 6가지 채소를 동결건조 방식을 활용해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한 채소 분말 가루로 낱개 스틱 포장 형태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샐러드를 그대로는 여름 휴가 전 다이어트 식단 뿐 아니라 여름 휴가 필수템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데 실제 쥬 비스 관리 고객들 사이에서도 국내외 여행은 물론 출장 등 외식을 많이 하게 되는 경우에는 꼭 챙기는 필수템이라는 후문이 있을 정도다.

실제 유재환과 다나, 강남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이동하는 차 안이나 대기실 등에서 샐러드를 그대로를 물에 타서 마시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알려져 있다.

이들이 샐러드를 그대로와 함께 다이어트 식단으로 섭취한 것이 바로 건강현미밥바다.
건강현미밥바는 100%현미로 만든 바 형태의 밥으로 무려 12가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 해동 하거나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해동시키면 따뜻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 다이어트 식단 뿐 아니라 바쁜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의 간편식으로도 인기가 높다.

이처럼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여름 휴가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진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가 3연속 방송중 매진에 이어 오는 7월 5일 4차 방송으로 통해 또 한번의 매진 행진을 준비중에 있다.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더 많아지고 있다. 현재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는 방송 판매율도 높지만 사전 판매가 이례적으로 많은 제품이기 때문에 방송 중 빠르게 매진될 수 있어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사전 판매를 이용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 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 가격보다 30% 더 저렴한 가격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