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상배 기자
  • 입력 2019.07.03 15:57
김윤호(왼쪽부터), 김연우, 이일규 의원이 우수의원 상을 받은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광명시의회)

[뉴스웍스=김상배 기자] 광명시의회 김윤호·이일규·김연우 의원이 3일 경기 안산시 상록구청에서 열린 ‘제3회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

경기도 중부권 9개 시의회 의장협의회는 주민참여소통, 지역 현안해결, 지역경제 활성화 등 총 9개 분야별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 24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광명시의회에서는 김연우 의원이 주민참여 소통 분야, 이일규 의원은 지역현안 해결분야, 김윤호 의원은 의정연구 발전분야에서 그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연우 의원은 평소 의욕적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주민 간의 갈등 극복 및 주민소통 강화에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일규 의원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하는 등 주민들의 불편 해소와 생활환경 개선에 앞장서 왔다.

김윤호 의원은 시정 현안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각종 시책사업이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수상한 의원들은 “초심을 잃지 않고 남은 임기동안 더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며 “앞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