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03 17:16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사진=네이버 캡처)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데싱디바 네일스티커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하면서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데싱디바에 따르면 젤스트립 틴트는 자연스럽고 여리여리한 색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는 데일리 네일로 사용할 수 있다. 컷팅이 더 쉬워지고 젤 네일 경화과정을 거쳐 나와 젤 네일보다 더 글로시하며 탑 코트가 필요 없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기존의 젤스트립 글로스가 트렌디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내 맘대로 큐레이션 할 수 있는 제품이었다면, 새롭게 출시된 젤스트립 틴트는 립 틴트를 모티브로 해 화려한 네일 제품을 부담스러워 하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제품이다.

반투명한 컬러감으로 안 붙인 듯 자연스러운 강화제 스티커 ‘Sheer Tint’ 2종, 다양한 컬러의 꾸안꾸네일 ‘Color Tint’ 18종, 자연스러운 글리터로 화려함을 더해주는 글리터 그라데이션 네일 ‘Glitter Tint’ 4종을 포함해 총 24종으로 구성돼 있다.

데싱디바는 신상출시 기념으로 3일 'ㅌㅌ데이' 이벤트를 벌인다. 첫번째는 '댓글 달고 스페셜 키트 받자'다.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총 40명에게 스페셜 키트를 준다.

두번째는 '1DAY1+1'이다.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 구매고객 1000명 한정 1개를 더 준다. 세번째는 '젤스트립 틴트 구매하고 호캉스 득템하자'다. 데싱디바 젤스트립 틴트 구매시 60만원 상당의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을 3명에게 준다.

한편, 3일 토스 행운퀴즈는 "여름 필수품 데싱디바에서 신상품이 출시됐어요. 이번에 새롭게 모델이 된 데싱디바의 모델은 누구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수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