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지훈 기자
  • 입력 2019.07.04 11:11
(자료화면=신한카드)
(자료화면=신한카드)

[뉴스웍스=박지훈 기자] 신한카드가 세계 최대 규모 온라인 할인행사인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 함께 한다.

신한카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를 맞이해 아마존과 함께 자사 고객만을 위한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란 매년 7월 아마존의 유료 멤버십인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7월의 블랙 프라이데이’ 라고도 불린다. 단일 업체의 온라인 할인 행사로는 세계 최대 규모로 올해는 한국시각으로 7월 16일 오후 4시부터 48시간 진행될 예정이다.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아니어도 프라임 30일 무료 프로그램을 등록해 프라임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아마존에서 자사카드로 미화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달러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고객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 할인 혜택에 10달러 즉시할인까지 더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0달러 즉시할인 혜택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PayFAN) 앱에서 해외 여행·쇼핑 전용 서비스인 글로벌 플러스 또는 아마존 신한카드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