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04 11:1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라인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내 사용자 참여 활동을 라인의 자체 개발 암호자산인 링크로 보상하는 비트박스 리워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비트박스 사용자는 친구 초대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링크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시 링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비트박스 사용자는 친구 초대 코드를 부여 받으며, 코드를 활용해 친구를 비트박스로 초대할 수 있다. 

초대된 사용자가 해당 초대 코드를 통해 비트박스에 가입한 후 30일 이내로 첫 거래를 체결하면 추천인 및 친구 모두 링크 보상을 받게 된다. 

링크(LN),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비트코인캐시(BCH), 리플(XRP), 라이트코인(LTC) 거래 시 링크(LN)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한 사용자는 비트박스의 점수에 따른 순위를 기반으로 링크(LN)를 보상받을 수 있다.

비트박스는 본인의 거래 점수와 친구 초대 점수를 합산한 총 점수 시스템을 기반으로 점수가 높은 사용자 순위를 매기고 상위 순위자에게 링크(LN)를 보상할 예정이다. 

사용자는 본인의 초대 코드로 가입한 친구가 거래한 거래 대금의 최대 50%를 가산 점수로 얻을 수 있으며, 링크(LN)로 지불한 거래 수수료에 따라서도 거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본인의 초대 코드를 통해 비트박스에 신규 가입하는 친구가 많아질수록 가산율은 높게 적용되며, 이들의 거래가 활발할수록 점수를 많이 얻어 높은 순위에 이를 수 있다. 

총 보상량 및 보상 대상자 수는 프로모션 페이지에 매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업데이트 정보는 비트박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