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7.04 22:30
문희준 유재석 (사진=KBS)
문희준 유재석 (사진=KBS)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유재석을 향한 문희준의 팬심이 폭발한다.

4일 방송되는 KBS2 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존버는 승리한다' 특집으로 연예계 대표 장수 스타 임하룡, 김경식, 김태균, 문희준과 장수 꿈나무 강아랑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문희준은 과거 유재석 결혼식에 본인 대신 어머니를 보냈던 일화를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사실 그 때 문희준 씨와 연락하는 사이가 아니었다"며 "초대하지 않았는데 참석했던 것"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희준이 초대받지 않은 결혼식에 어머니를 보낸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또한 문희준은 유재석을 종교와 비유해 이목을 모았다. 그는 "예능을 가르쳐준 강호동은 아버지, 좋아하는 사람은 유재석 형님"이라며 "종교는 불교지만 믿는 것은 유느님"이라고 말했다.

뜨거운 팬심을 드러낸 문희준은 유재석과 다양한 방송을 같이 하고 있는 조세호에 대한 질투심까지 불태웠다. 조세호의 자리를 노리던 문희준은 "조세호 씨는 항상 한결같지만 나는 빠졌다 늘었다 한다"며 "요요가 계속 오기 때문에 신선한 재미가 더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