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07 12:2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슈퍼밴드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뽑는 결승전 투표가 12일 0시까지 SK텔레콤의 새로운 음악플랫폼 플로에서 진행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는 음악 천재들의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로 매주 참가자들의 뛰어난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주간 비드라마 화제성 4주 연속 2위를 기록, 다양한 뮤지션들을 조명하고 시청자들에게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숨은 명곡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선물하고 있다.

음악플랫폼 플로는 다양한 장르와 취향의 음악 청취 방향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슈퍼밴드와 맥락을 같이하며, 음원 유통, 매니지먼트 등의 혜택을 지원하며 공식 협찬사로서 함께하고 있다.

슈퍼밴드 결승전 사전 투표는 6일 0시부터 12일 0시까지 플로 모바일앱과 JTBC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우승팀 투표는 파이널 무대에 오르는 4팀의 후보 중 하루에 1팀만 응모 가능하다.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결정하는 사전 투표 점수는 12일 열리는 파이널 무대에서 현장 투표 점수에 합산될 예정이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김동훈 뮤직서비스부문장은 “슈퍼밴드를 통해서 매 회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아티스트들이 재조명 받고 있어 뜻 깊다”라며 “플로와 지향점이 같은 곳들과 다양한 방식의 코웍을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아티스트, 장르의 노래를 즐기고 자신만의 취향을 찾아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