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08 10:48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멀티 플레인 스캐너 MP7000 (사진제공=지브라 테크놀로지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한살림 고양·파주 생활협동조합 매장에 멀티 플레인 스캐너 MP7000 및 다목적 핸드헬드 이미저인 DS2208 제품을 공급했다.

한살림 고양·파주생협은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제품을 도입한 후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계산대 환경을 구축해 매장 직원 및 고객의 시간을 단축했다.

사용자 친화적인 스캐닝 솔루션을 통해 한살림 고양·파주생협 매장 직원들은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고객 응대에 보다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됐다.

김태열 한살림 고양·파주생협의 팀장은 "번잡한 계산대 환경을 개선하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첨단 스캐닝 기술 및 디지마크 바코드가 탑재된 MP7000 스캐너는 다양한 각도에서 편리한 제품 캡처를 지원한다.

바코드를 찾아 바코드 리더기 방향으로 제품을 스캔 해야만 했던 기존의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신속한 스캐닝과 높은 수준의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MP7000 스캐너는 스캐닝 과정을 간소화 및 가속화함으로써 계산대에서의 정확한 계산 처리를 지원하며 줄 서 있는 고객의 대기시간을 단축시킨다.

매장 직원은 MP7000 스캐너의 음성 스캐닝 인디케이터 알림기능을 통해 시각적인 확인 절차를 생략한 상태에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매장 직원은 업무 시간을 절약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사용자에게 비슷한 등급의 스캐너 대비 최대 60%까지 높은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함으로써 총 소유 비용(TCO)을 절감시킨다.

MP7000 스캐너는 간단한 설치 및 유지를 위해 도구 없이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소량 및 단순한 부품으로 제공된다.

우종남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한국 지사장은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MP7000 및 DS2208 스캐닝 솔루션으로 한살림 고양·파주생협이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