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7.08 11:25
(사진제공=W컨셉)
(사진제공=W컨셉)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8일부터 22일까지 여름 맞이 특별 서머 세일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서머 세일'은 W컨셉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세일전으로, 4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쇼핑 찬스다. 서머 시즌의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를 포함해 스윔 웨어, 샌들 및 액세서리 제품을 우먼, 맨, 라이프, 뷰티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쉽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15일부터 3일간은 'Chilin Day(칠링 데이)' 이벤트를 오픈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칠링 데이 기간에는 W컨셉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탑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2시간 마다 특별한 가격으로 깜짝 공개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기에 뷰티 카테고리 '뷰티&'의 대표 브랜드와 해외 명품 브랜드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 반품 서비스와 매일 사용 가능한 데일리 쿠폰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쇼핑 라이프를 즐기도록 서포트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컨셉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