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08 11:58
에어부산 초특가 이벤트 주의사항과 예약 성공 팁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에어부산 홈페이지)
에어부산 초특가 이벤트 주의사항과 예약 성공 팁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에어부산 홈페이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에어부산의 'FLY&SALE'(플라이앤세일)이벤트 주의 사항과 예약 성공 팁에 관심이 쏠린다.

8일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동안 부가서비스(번들, 좌석, 수하물, 기내식)는 항공권과 동시 구매가 불가하며, 항공권 구매완료 후 별도 구매 가능하다.

에어부산의 대표적인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인 'FLY&SALE'은 8일 오전 11시부터 11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정가보다 최대 99%까지 할인해 항공권을 판매한다.

에어부산 관계자가 공개한 특가항공권 예약 팁으로는 에어부산 모바일 앱 다운로드와 자동 로그인 설정을 해놓아야 하며 오픈 시간인 오전 11시 이전에 미리 로그인을 하고 대기하는 것이 좋다.

또 에어부산 모바일 앱에 있는 '즐겨 찾는 탑승자' 메뉴를 이용해 함께 가는 동승자의 여권, 기본 정보를 사전에 저장해두면 예약을 빠르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특히 결제 직전까지 예약 과정을 사전에 진행해보는 것을 추천했다. 각종 카드, 계좌이체 등 결제 방법에 따라 추가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