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임성호 기자
  • 입력 2019.07.09 09:10

‘긍정적인 삶과 웃음’ 강연

이홍렬 ‘긍정적인 삶과 웃음’ 강연 포스터. (사진제공=영천시)
이홍렬 ‘긍정적인 삶과 웃음’ 강연 포스터. (사진제공=영천시)

[뉴스웍스=임성호 기자] 영천시교육문화센터는 오는 10일 방송인 이홍렬을 초청해 올해 세 번째 시민행복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긍정적인 삶과 웃음’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특강에서 이홍렬은 시민들에게 인생에 대한 희망을 심어주고 즐거운 삶을 위한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생활 속에서 유머를 실천하는 방법을 전달함으로써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홍렬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TBC 라디오 가요대행진으로 데뷔했고 예능프로 ‘일요일 일요일 밤에’, ‘이홍렬쇼’,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SBS연예대상 10대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방송인으로서 명성을 떨쳤다.

또한 공주영상정보대학 이벤트연출과 겸임교수로 활동하는 등 사회 다방면에서 방송인으로서의 노하우를 널리 전수하는 데 힘썼다. 저서로는 ‘추억이 빛나는 밤에’ ‘미스터 M’ ‘속사정’ 등이 있다.

이번 시민행복 아카데미는 별도 신청절차 없이 시민 누구나 선착순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교육문화센터 우석홀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영천시홈페이지(http://www.yc.go.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교육문화센터(054-339-7760~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