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7.09 12:41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세포를 공격하는 유해산소의 억제를 도와주는 항산화관리 및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큐텐 신제품 ‘프리미엄 코엔자임큐텐 Q10’이 마미이노시톨에 의해 새롭게 출시됐다.

금번 출시된 ‘프리미엄 코엔자임큐텐Q10’은 일본이나 중국산 원료 대신 안전한 미국산 코엔자임큐텐을 사용하면서도 개별 PTP포장으로 산소접촉을 최소화하여 위생적이고 휴대가 편리하게 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지참해 꾸준한 섭취를 할 수 있도록 신경 쓴 제품이다. 캡슐 하나로 1일 식약청 권고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특히 이 제품은 소, 돼지, 물고기 등의 동물성 젤라틴이 아닌 홍조류에서 추출해 만든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는데, 식물성캡슐은 온도나 습도에 따른 변형 위험이 적어 유통 과정에서나 장기간 여행 시 안전하고 흡수율이 높은데다 목 넘김이 부드러워 섭취 시 부담감이 없다.

마미이노시톨 측은 금번 프리미엄 코엔자임큐텐Q10은 임신준비영양제 맞춤형 이노시톨 ‘이노시톨 포마미’, ‘이노시톨 포대디’와 함께 섭취할 경우 더욱 유용한 제품인 만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리뉴얼 된 ‘이노시톨 포마미’, ‘이노시톨 포대디’와 함께 구매 시 30% 할인을 적용해 판매하고 있어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노시톨 포마미’와 ‘이노시톨 포대디’의 경우 업그레이드 출시 과정에서 성분이 크게 강화되면서 출시와 동시에 호응을 얻고 있어 프리미엄 코엔자임큐텐Q10 역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면서 각종 방법으로 몸 관리에 투자하는 고객들도 늘어 이를 위한 효과적인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