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0 08:4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엔에이치엔, 더나음, 싸이클린, 큐비, 렉시아, 린인터내셔널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엔에이치엔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 디자이너이며 오는 8월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더나음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시각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싸이클린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 디자이너, SNS 컨텐츠 제작 및 기획자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큐비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I 디자이너이며 오는 15일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렉시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유니폼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린인터내셔널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패션 디자이너이며 오는 25일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한국경제TV(웹운영 및 기획보조/채용시까지), ㈜한국낚시채널(웹디자이너/7월 10일까지), ㈜제니엘 기업정보(KBS 드라마제작 스텝/채용시까지), 티알엔(종합편집&인서트 제작/채용시까지), 예일기획(편집디자이너/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