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7.10 09:28
안다르 '바캉스 특가' 이벤트 이미지 (사진=안다르)
안다르 '바캉스 특가' 이벤트 이미지 (사진=안다르)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오늘(10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룩과 스트리트룩의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안다르 뮤즈들이 추천하는 바캉스룩과 휴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을 실시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늘(10일) 오전 10시부터 7월 11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바캉스 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으로, 신세경이 TVC에서 착용한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코 티셔츠를 1&1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와일드 트레이닝팬츠, 러플 슬리브스 등 다양한 베이직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제품 소진 시 조기 품절되며, 타임세일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여름휴가 지원금 이벤트'는 이번 여름휴가에 함께하고 싶은 뮤즈의 스타일을 선택해 추첨을 통해 뮤즈들의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10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다. '비치룩'의 신세경 스타일과 '호캉스'의 ITZY(있지) 스타일, '시밀러룩'의 소이현 스타일, '트래블룩'의 신애련 안다르 대표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10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워터레깅스'를 검색 후 '댓글 적는 곳'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7일 수요일에 발표된다. 이밖에 안다르는 오늘(10일) 오전 10시에 캐시 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무더위가 성큼 다가온 7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바캉스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여름 잇 아이템인 '에어쿨링 레깅스'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