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7.10 11:13
(사진제공=팝소켓코리아)
(사진제공=팝소켓코리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팝소켓코리아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IT 스마트기기 전시회 '제9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KITAS 2019)'에 참가한다

팝소켓코리아는 이번 전시를 통해 신제품 사전 공개 등 다양한 최신 모바일 액세서리 트렌드를 소개 및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과 바이어를 대상으로 팝소켓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특별히 선 공개 한다. 

글로벌 캐릭터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제작한 2세대 스마트폰 그립 '팝그립 스와퍼블' 6종으로, 귀여운 어피치와 라이언 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선 공개되는 6종 상품들은 국내는 물론, 향후 미국과 유럽 등 해외시장에도 론칭되며, 이번 전시회를 찾은 소비자에 한해서는 사전 현장 구매도 가능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여러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제품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디자인 버튼을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는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과 기존 1세대 팝그립 제품을 각각 20% 및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객이 행운의 열쇠를 선택하면 팝소켓의 인기 상품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는 '럭키 키 이벤트' 등이 전시 기간 내 준비될 예정이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이번 전시회를 통해 스마트 액세서리 산업의 미래 트렌드와 향후 출시될 신제품 정보 등을 폭넓게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선보일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글로벌 스마트 액세서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팝소켓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팝소켓은 2014년 미국 콜로라도 대학 철학과 교수였던 데이비드 바넷이 개발한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