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7.10 11:51
(이미지제공=넷마블문화재단)
(이미지제공=넷마블문화재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제2회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는 넷마블이 지난 2016년부터 가족 내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해온 가족 소통 및 관계 증진 프로그램 '게임소통교육'의 일환이다. 

게임을 매개로 부모와 자녀가 '우리 가족'만의 단단한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제2회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는 오는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군 소재 블룸비스타에서 실시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자녀와 함께 최대 4인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숙식비를 포함한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모집은 선착순 마감된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2018년부터 진행된 가족캠프가 참가 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만큼 올해는 진행 횟수와 인원을 모두 늘려 보다 많은 가족에게 참여 기회를 지원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캠프에서는 단순히 놀이문화를 넘어 새로운 문화콘텐츠와 직업군으로서의 게임의 역할과 효용성에 집중해 부모와 자녀가 세대 간 시각 차이를 좁히고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그려나가는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