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10 17:17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지난 6월, 해커스편입에서 진행한 설명회가 대학교 학사 편입 준비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에 해커스편입에서는 부정확한 대학교 편입정보를 바로 잡아주고, 6개월 만에 편입시험에 단기합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여름방학 편입역전 설명회’의 마지막 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7월 12일(금) 14시 해커스편입 종각 본원과 강남역캠퍼스에서 각각 진행된다. 설명회 1부에서는 2020년도 새롭게 바뀐 편입전형을 분석한다. 각 대학 별 변경된 편입요강을 공개하고, 공인영어 전형과 편입영어 전형을 비교하여,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편입 준비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대학교 별 시험 난이도와 대학 전공 별 합격 컷, 그리고 경쟁률까지 공개하여 인문계 및 자연계 대학별 합격 노하우를 공개한다. 마지막으로는 상위권대 합격생의 편입 학점 등 합격 스펙과 학습 방법을 공개하여, 편입 준비생들이 합격생의 노하우를 통해 시행착오 없이 단기간에 편입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설명회 종료 후에는 편입 전문가들과의 1:1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학습 커리큘럼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편입은 “여름방학 두 달이 점수를 가장 많이 올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며, 이 시기가 합격을 좌우한다”며, “지난 설명회에서 많은 편입 준비생분들이 만족한 만큼,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여 인터넷에서도 나오지 않는 편입에 대한 필수 정보들을 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설명회 참석자들 역시, “편입에 대한 막연한 생각만 있었는데 편입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알게 되었다”, “검색을 통해서도 몰랐던 편입 정보들을 얻을 수 있었다”, “편입 설명회로 편입을 해야겠다는 마음이 더 커졌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설명회를 추천한 바 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설명회에 신청만 해도 편입 인강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당일 설명회에 참석하여 영어종합반 7, 8월을 동시에 등록할 시에는 수강료를 50%까지 지원해준다. 이외에도 곤약젤리와 마스크팩, Top5 편입영어 기출문제집, 적중어휘 750제 어휘집 등 편입 교재(*비매품)와 간식, 그리고 설명회 당일 공개되는 깜짝 등록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편입 학원 및 인강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편입은 단순암기법으로 공부시간을 줄여주는 편입영어 문법 윤광덕 교수, 시험에 나오는 대표유형으로 이론부터 풀이까지 책임지는 편입수학 홍창의 교수 등의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년 연속 특별반 최종합격률 90% 이상을 달성한 상위권대 편입 명문학원이다. (*2016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기준 25명 중 25명 합격, 2017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기준 20명 중 18명 합격)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에서 2010년, 2012년부터 2016년까지 6년 지속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