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7.12 15:59
르노삼성차가 ‘THE NEW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차가 ‘더 뉴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더 뉴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 ‘익스피리언스, 더 뉴 QM6’를 실시한다.

새로워진 QM6를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26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시승은 28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여름휴가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선물도 준비돼 있으며,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 클리프 항공권 및 숙박 패키지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 달 12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더 뉴 QM6는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상품성이 더욱 향상된 QM6 GDe와 함께 차별화된 디자인을 지닌 최상위 플래그십 더 뉴 QM6 프리미에르, 국내 유일 LPG SUV인 더 뉴 QM6 LPe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멀티미디어 및 뒷좌석 리클라이닝 등 편의사양 높여 패밀리 SUV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는 더 뉴 QM6의 업그레이드된 품질 경쟁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점 및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별화된 더 뉴 QM6 전체 라인업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