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2 14:0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비브라스’가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인기리에 공연중인 연극 ‘옥탑방 고양이’와 ‘2호선 세입자’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로에서 공연중인 연극 ‘옥탑방 고양이’는 올해로 8년 연속 대학로 연극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로 2003년 방영된 소설 원작의 MBC 미니시리즈를 각색한 작품이며, ‘2호선 세입자’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유쾌한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브라스는 오는 16일까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 신청을 하는 고객들 중 20명을 추첨해 ‘옥탑방 고양이’ 초대권을 2매씩 증정하고, 동일한 방식으로 페이스북 신규 팔로워 중 30명을 추첨해 ‘2호선 세입자’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7월 16일까지 진행되며, 7월 17일 비브라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들을 공유하고 있는 공식 SNS 계정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비브라스와 함께하는 잠깐의 문화생활을 통해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