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7.12 16:57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12일부터 8월13일까지 ‘다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베쿡의 이유식·영양식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첫 주문 고객에게 10% 특별 할인 쿠폰과 이유식 스타터 세트인 민트박스(이유식 그릇, 이유식 보관용기, 실리콘 스푼 등), 결제 금액의 4% 더블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 주문을 서두른 선착순 2000명에게는 아기를 위한 여름 휴가 필수품인 독일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의 여행키트 3종을 증정한다. 

베베쿡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년 동안 아기들의 이유식을 만들어 온 베베쿡만의 꾸준함과 신선하고 차별화 된 새벽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신규로 유입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 및 적립금 등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1999년 설립 이래 20년 동안 대한민국 40만 아기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온 베베쿡은 배달 이유식 업계 최초로 TV CF를 선보이며, 이유식 관련 다양한 에피소드와 베베쿡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 새롭게 선보인 광고에서는 배우 소유진씨와 딸 세은이가 함께 출연해 베베쿡으로 자란 세은이의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베베쿡 사이트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