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5 08:5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대성마이맥이 고1, 2 내신 완벽 대비와 수능 기초 학습을 위한 '고1·2 패스'를 선보인다.

'고1·2 패스'는 9만원으로 내신 전 강좌와 수능 기초 강좌를 12월 31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등 전 영역의 해당 강좌를 단 하나의 패스로 수강할 수 있으며, 단과 강좌보다 저렴하고 파격적인 가격이기에 수강료 부담 또한 줄일 수 있다.

작년 말 출시한 대성마이맥 ‘19패스’가 1년도 채 되지 않아 전국 수험생 18만 명이 선택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기에, 대성마이맥 주요 강사진이 대거 참여한 '고1·2 패스'에도 많은 수강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자 전원에게 신예은 스터디 플래너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내신 대비에 유용한 족보닷컴의 이용권을 총 10회 제공한다. 중간고사, 기말고사 각각 5회씩 사용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전국 고등학교의 90%, 특히 서울, 경기 지역 고등학교의 99%에 대성마이맥 강의를 수강하는 수험생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라며 “고1,2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신을 대비하고 수능 기초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고1·2 패스'를 출시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