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5 11:2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서는 오는18일 오후 제1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분야별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해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로, 폭넓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게 하여 창작자들에게 활발한 창작 활동을 고취 시키고자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서경석이 출연하는 이번 강연은 ‘작은 습관의 변화가 미래를 바꾼다’ 라는 주제로 어느덧 27년차가 된 개그맨 서경석이 긴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한결 같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설 수 있던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한다.

유튜브 채널 ‘서경석 TV’를 운영하며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게 만들어준 그의 작은 습관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연사인 서경석은 1993년 MBC 개그콘테스트에 응시해 금상으로 공채 4기로 입사한 대한민국 대표 개그맨이다.

1999년 MBC 코미디대상 대상 등 다양한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MBC 섹션TV, 진짜사나이 등 인기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지금까지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장하자’, ‘스물아홉 마흔둘’ 등 도서를 집필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의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