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5 13:5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한화건설, 호반건설, 쌍용건설, 고려개발 등이 경력 인재 찾기에 나섰다. 

한화건설이 해외(이라크)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품질관리)이며 오는 21일까지 회사 채용 사이트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호반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안전, 보건, AS, 토목 등이며 오는 31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쌍용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안전, 국내건축, 해외건축, 장애인채용전형 등이며 오는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고려개발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수주견적), 토목(건축토목) 등이며 오는 21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랜드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현장소장, 건축, 공무, 전기, 견적, VE, 해외직소싱, 건축설계 등이며 오는 23일까지 이랜드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대우건설(채용시까지), GS건설(채용시까지), 한신공영(31일까지), 계룡건설(26일까지), 이테크건설(18일까지), KCC건설(채용시까지), 대방건설(채용시까지), 대우조선해양건설(21일까지), 문장건설(17일까지), 선원건설(31일까지), 대창기업(31일까지), 영동건설(채용시까지), 신동아건설(채용시까지) 등이 휴가철에 맞춰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 중이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