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15 14:22
'캠핑클럽' 핑클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이진 (사진=성유리 인스타그램)
'캠핑클럽' 핑클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이진 (사진=성유리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캠핑클럽' 핑클 성유리가 이효리, 옥주현, 이진과 함께 한 캠핑 현장을 공개했다.

14일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캠.핑클.럽❤️ 오늘 9시 jtbc에서 만나요#이효리#옥주현#이진#성유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핑클 멤버 성유리, 이효리, 옥주현, 이진이 캠핑카를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유부녀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는 상큼한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날 첫 방송된 '캠핑클럽'에서 성유리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 폭탄을 터트리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성유리의 솔직하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은 핑클의 첫 모임 자리에서부터 시작됐다. 그는 이효리가 "핑클 때 못했던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한다"는 말에 해맑은 표정으로 "우리를 잡는 거야?"라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고, 캠핑 출발 당일에는 이진, 이효리와 바람 핀 남자친구에 대한 내용이 담긴 핑클 1집 수록 곡 '루비'에 대해 얘기하면서 예전에는 잘 몰랐으나, 요즘 같으면 절대 곱게 못 보내준다면서 분노해 세월이 많은 것을 변하게 했음을 은연 중에 알렸다.

또 저녁 식사 준비를 위해 캠핑용 버너에 불을 붙이면서 이효리에게 "같이 있어줄게"라며 남다른 의리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JTBC 예능 '캠핑클럽'은 14년 만에 다시 모인 '핑클' 네 명의 멤버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