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5 14:3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와 다양한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스마트폰과 함께 즐거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평일 스카이풀을 이용하는 고객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객실당 1개씩 랜덤으로 제공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숙박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 SNS 이벤트도 7월 25일까지 진행한다.

기념셀카 촬영, 스마트폰 영상 감상 등 팝소켓이 필요한 순간을 포착한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팝소켓코리아 공식 SNS의 이벤트 게시물에 팝소켓 공식 홈페이지 아이디를 함께 적어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팝소켓의 제품은 사진에 노출되지 않아도 무방하며, 팝소켓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가입 및 SNS 계정을 팔로우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NS 이벤트의 응모작 중 선별을 통해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숙박권과 함께 조식 식사권, 수영장 이용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로얄 스위트 2인 숙박권(5명), 주니어 스위트 더블 테라스 2인(10명), 수페리어 더블 2인 숙박권(5명) 등 풍성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스마트폰 액세서리와 함께 더 즐거운 호캉스를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며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셀카 촬영, 영상 감상 등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