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6 08:3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질경이가 서부 보안관 김소은의 모습을 담은 ‘질경이 탕탕송’ 뉴트로 영상 2탄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1탄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되었으며 여름 휴가 시즌 에피소드를 다룬다.

2탄 영상은 여름철을 맞이해 서부 보안관 김소은이 여성청결제 질경이 제품들로 물놀이 전후 여성 Y존 피부 건강을 지킨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여성들이 가진 Y존 피부의 불편함과 고민들이 악당으로 등장하고 김소은이 악당을 물리친다는 스토리는 동일하되, 김소은이 악당을 물리치는 무기가 다양 해졌다.

기존 고체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형의 여성청결제 제품들이 등장해 여성 Y존을 위협하는 악당들과 한층 화려한 전쟁신을 선보인다.

1탄 영상의 연장선 상에서 제작한 2탄 영상 역시 1950~70년대 유행한 서부영화를 배경으로 해 ‘뉴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신생 크리에이터 김척추와 또 한번 호흡을 맞췄다.

김척추가 직접 만든 트렌디한 노래와 랩이 결합하여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반복되는 것이 특징이며 영상 속 독특한 그림체도 눈길을 끈다.

질경이는 ‘질경이 탕탕송’ 2탄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채널에서 영상을 감상한 후 공유 및 공감 등의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2, 드롱기 토스터기 및 스프레이타입 여성청결제 페미닌미스트와 마음 생리대, 비키니라인 미백크림을 포함한 ‘질경이 올인원 키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여름 휴가지에서 인증샷으로 활용하기 좋은 ‘질경이 투명 부채’도 증정한다.

‘질경이 투명 부채’를 활용해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가로 ‘아이패드 미니5’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질경이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시즌에 맞춰 제작한 ‘질경이 탕탕송’ 2탄도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질경이 공식 SNS에서는 이번 영상 공유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