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6 08:5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위메프, OBS경인TV,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미디어초이스, 채널A 뉴스비전, JTBC미디어텍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위메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SNS 영상 컨텐츠 제작 PD이며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OBS경인TV에서 신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기자, PD이며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조연출, 카메라이며 오는 18일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미디어초이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조연출, 막내작가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채널A 뉴스비전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보도제작팀 AD, FD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JTBC미디어텍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제작디자인이며 이메일을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MBC(예능국 ‘선을넘는녀석들리턴즈’ FD/7월 22일까지), 연합뉴스TV(CG팀 그래픽디자이너 /7월 16일까지), JTBC(보도문자 그래픽/채용시까지), 이데일리TV(오디오감독/7월 1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