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7.16 10:50
강지환 '성폭행 혐의' 체포 (사진=강지환 인스타그램)
강지환 (사진=강지환 인스타그램)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배우 강지환과의 계약해지를 발표했다.

16일 강지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당사는 지난 2019년 5월 강지환과 신뢰를 바탕으로 계약했지만 예상할 수 없는 불미스러운 일로 신뢰가 무너지게 됐다"며 "이에 따라 더 이상 전속계약을 이어갈 수 없음을 인지하게 됐고 강지환과 전속 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당사는 앞으로 철저한 아티스트 관리를 통해 재발방지와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다시 한번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강지환은 지난 9일 경기 광주 오포읍 자택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외주 스태프 여성 2명 중 A씨를 성추행하고, B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이후 강지환은 지난 12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간강 혐의로 구속됐다.

[아래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당사는 지난 2019년 5월 강지환과 신뢰를 바탕으로 계약했지만, 예상할 수 없는 불미스러운 일로 신뢰가 무너지게 됐습니다. 

이에 따라 더 이상 전속계약을 이어갈 수 없음을 인지하게 되었고, 강지환과 전속 계약을 해지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는 앞으로 철저한 아티스트 관리를 통해 재발방지와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