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7.16 13:26
(사진제공=채선당)
(사진제공=채선당)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채선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름 휴가 준비에 한창인 매장 방문 고객 대상은 물론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채선당은 '채선당 바캉스를 부탁해' 이벤트를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채선당에서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자신의 SNS에 채선당 매장 방문을 인증한 후 필수 해시태그(#채선당, #채선당바캉스, #채선당이벤트)와 함께 자신의 여름 휴가 버킷리스트를 공유하면 바캉스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1인 2매)을, 2등 2명에게는 기내용 캐리어(1인 1개)를, 그리고 3등 10명에게는 채선당 식사권(1인 2매) 등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됐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1일 채선당 페이스북 및 당첨자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더불어 '채선당 여름을 부탁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복날엔 샤브샤브' 이벤트도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된다. 초복에 이어 중복∙말복 등 복날을 맞아 샤브샤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가 마련된 것이다. 

'복날엔 샤브샤브' 이벤트는 채선당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호주청정우 세트를, 2등 3명에게는 채선당 식사권(1인 2매)을 선사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9일 개별연락으로 발표된다. 

채선당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며 증가한 20~30대 고객들에게도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채선당 여름을 부탁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채선당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