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17 09: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최근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며 선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름철 자외선은 피부 탄력 저하, 색소 침착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고온 다습한 날씨에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케어해 줄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에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건강까지 지켜줄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선케어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RGII(알지투)프레스티지 EX 퍼펙트 선크림
RGII(알지투)프레스티지 EX 퍼펙트 선크림

RGII(알지투) 프레스티지 EX 퍼펙트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PA+++)효과는 물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크림이다. 홍삼 추출 성분인 ‘퓨어Rg2’와 9가지 천연유래 허브 추출물을 통한 스킨 릴리프 콤플렉스 처방 공법으로 자외선 노출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깊이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땀과 피지흡착을 돕는 스킨 밸런싱 파우더가 함유되어 매끈한 피부결 표현과 산뜻하고 자연스러운 톤보정이 가능하다.

기존 제품인RGII 프리미엄EX 선크림에서 Rg2함유량이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싫거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단축시키고 싶은 사람, 피부 톤 보정기능이 추가된 자외선 차단제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올인원 선케어 제품이다.

비프루브 블록 엑스퍼트 라인
비프루브 블록 엑스퍼트 라인

비프루브 블록 엑스퍼트 라인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개인별 피부 타입, 선호하는 제형에 맞춰 원하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된 선케어 라인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SPF50+ PA++++)로 레포츠, 바캉스 등 아웃도어 시 강력 UV차단 효과를 가진다. 폴루스탑(POLLUSTOP),브델리아와 선백리향의 복합성분이 함유돼 보습 능력을 결합시켜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비프루브 블록 엑스퍼트 라인은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선사하는 ‘블록 엑스퍼트 UV 디펜스 선크림’과 산뜻하게 물이 터지는 젤 로션 타입의 ‘블록 엑스퍼트 워터 선젤’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