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7.16 14:24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가 16일 임산부 종합비타민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오늘 출시된 솔가의 신제품은 '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로, 임산부 및 태아에게 필요한 엽산과 철분을 포함한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임산부 영양섭취 권장량을 충족하고 종합비타민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임산부에게 최적화된 종합비타민이다.

특히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은 하루 4정을 섭취해야하는 직구제품과 달리,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필요한 종합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또 전체 원재료가 식물성일 때 획득할 수 있는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 마크 코셔 파르브와 할랄인증을 받았으며, 글루텐, 밀, 유당, 합성색소 및 감미료 무함유로 건강에 민감한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19종의 종합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엽산 철분 등이 임신을 준비하는 여성이나 임산부, 수유부에 맞게 배합되어 있다. 이에 임신을 계획하는 가임기 여성과 태아 신경관의 정상적 발달이 필요한 임산부, 영양 보충 및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는 임산부와 수유부에게 효과적이다. 

한편 한국솔가에서는 창립 72주년을 맞아 신제품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출시 기념으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솔가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 및 한국솔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국솔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