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16 17:4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여름방학 동안 토익(TOEIC) 점수를 올려 취업스펙을 준비하려는 대학생과 취준생이 많다. 이에, 외국어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이 7월 토익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해설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을 끌고 있다.
 

토익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해설특강은 7월 28일(일) 토익 시험 대비 D-7, D-1 콘셉트로 진행된다. 강남역캠퍼스에서는 7월 21일(일) 10시, 종로캠퍼스와 대구 동성로캠퍼스에서는 7월 27일(토) 10시에 진행된다.
 
먼저, 7월 21일(일)에 진행되는 강남역캠퍼스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해설특강은 LC 조해나, RC 양지혜, Part 7 표희정 강사가 힘을 합쳐 시험 직전 점수를 올릴 수 있는 토익 문제풀이 방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7월 27일(토)에 종로캠퍼스에서는 종로해커스 대표 토익강의팀인 '빡센토익' LC 김진영, RC 이상길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고, 대구 동성로 캠퍼스에서는 '원킬토익'의 LC 임지선, RC 지종섭 강사가 각각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에서는 모의고사를 실시한 후 토익 고득점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하여 문제풀이와 더불어 이론+학습비법+실전 노하우까지 모두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특강 당일에 미리 토익 모의고사를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다는 점이 이번 특강의 가장 큰 특징이다. 모의고사가 끝나면 바로 현재 나의 위치 확인이 가능한 과목별/영역별 성적분석표가 제공된다.
 
모의고사가 끝난 후 반복해서 틀리는 유형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비법, 실전에서 써먹는 약점극복 특급 팁, 문제풀이 시간 단축법, 오답 제거법 노하우 공개 등 각 캠퍼스 스타 강사진의 파트별 상세 해설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토익 독학을 했던 수험생들도 이번 특강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고 약점에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토익 시험 직전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핵심들을 집중적으로 얻어갈 수 있으니 빠르게 점수를 올리고 싶다면 특강을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각 특강 당일에는 참석만 해도 약점극복 Final 모의고사 문제집과 해설집이 제공될 예정이다.
 
여름방학 시즌인 만큼 특강 참여자가 매우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선착순으로 특강 신청자를 받고 있으므로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 특강을 등록해야 한다는 것이 해커스어학원 측의 입장이다. ‘약점극복 모의고사 해설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7월 28일(일) 토익 추가 접수 기간은 7월 25일(목)까지이다. 8월 토익시험은 8월 11일(일), 8월 25일(일)에 예정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