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07.17 11:17

홍콩 최대 ‘원피스’ 테마 이벤트 개최…VR 등 신기술 적용 놀이기구 통해 차원 다른 경험 선사

홍콩 오션파크, 애니 ‘원피스’ 콜라보 이벤트 ‘썸머 워터 배틀’ 선보여(사진=홍콩 오션파크)
홍콩 오션파크, 애니 ‘원피스’ 콜라보 이벤트 ‘썸머 워터 배틀’ 선보여(사진=홍콩 오션파크)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홍콩 오션파크가 오는 9월 1일까지 유명 애니메이션 ‘원피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션파크 썸머 워터 배틀’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스케쳐스가 선보이는 오션파크 썸머 워터 배틀은 홍콩에서 펼쳐지는 최대 규모의 ‘원피스’ 테마 인터랙티브 이벤트로, 오션파크의 워터프론트는 파크 역사상 최초로 워터 배틀 존으로 변신해 원피스의 멋진 장면을 생생히 재현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원피스의 주인공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이 ‘원피스’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파크에 직접 등장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7개의 장소 및 포토존에서 만화 속 주인공들의 모험을 몸소 느껴볼 수 있어 더욱 재미를 더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파크의 라군에 위치한 ‘사우전드 써니호’, 현상금 수배서, 루피의 밀짚모자 모양을 한 특대형 분수 등이 있다.

또한, 방문객들은 해군에 맞서 싸우는 마린포드 전투를 떠올리며 루피의 해적단과 함께 물총싸움을 즐겨볼 수 있다.

휘스커즈 하버에는 버블파티존, 밀짚모자 물보라 아치, 슈퍼 워터 커튼, 분수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원피스 테마 워터 어트랙션이 준비되어있다. 아이들은 이 곳에서 물놀이를 즐겨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가족 및 친구들과 해적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사진을 찍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홍콩 오션파크는 워터 어트랙션뿐만 아니라 신기술을 접목한 놀이기구를 통해 새로운 라이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콩 오션파크는 작년 10월 홍콩 최초로 런칭한 VR 롤러코스터에 이어 올 여름 홍콩 최초의 VR 수직낙하 라이드인 ‘어비스–VR 우주여행’을 공개한다.

탑승객들이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수직낙하를 위한 VR 헤드셋을 착용하면 종단속도에 이르기까지 숨이 멎을 듯한 우주의 장관이 펼쳐진다.

홍콩 오션파크가 선보인 원피스 썸머 어드벤쳐 피스트 코스요리(사진=홍콩 오션파크)
홍콩 오션파크가 선보인 원피스 썸머 어드벤쳐 피스트 코스요리(사진=홍콩 오션파크)

볼거리 및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은 테라스 카페에서 원피스 썸머 어드벤쳐 피스트 코스요리를 먹어볼 수 있다.

바삭 튀겨낸 다진 새우튀김 위에 브룩의 얼굴 장식이 올려진 ‘소울킹 브룩’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은 후 ‘그랜드 라인 항로를 따라 출발’이라는 이름의 크리미한 해산물 차우더 스프를 먹은 뒤, 메인코스로 토마토 해산물 리조또가 제공되는 ‘파워풀 프랑키’ 또는 감자 크로켓과 함께 제공되는 레드와인으로 익힌 육즙 가득한 와규 소고기가 제공되는 ‘초신성 루피(Supernovas Luffy)’ 중에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아쿠아 시티 베이커리에서는 인증샷을 남기기에 제격인 원피스 테마의 디저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오션파크 내 지정 푸드 키오스크에 준비된 귀여운 루피 테마 컵과 쵸파 테마 컵은 물론 쵸파 팝콘 세트를 통해 원피스 팬들은 썸머 워터 배틀의 즐거움을 한 층 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션파크 기념품숍과 게임부스에서는 ‘원피스’ 테마 여름옷은 물론, 방수 휴대폰케이스 및 기타 오션파크 독점상품 등 다양한 한정판 기념품 또한 마련된다.

티모시 응(Timothy Ng) 오션파크 운영 및 엔터테인먼트부 임원(Executive Director)은 “물놀이는 언제나 오션파크에서 가장 사랑받는 여름 액티비티 중 하나”라며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밀짚모자 해적단의 전투에서 영감을 받아 준비한 시원한 여름이벤트, 스케쳐스가 선보이는 오션파크 썸머 워터 배틀을 전격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고, 전세계 원피스 팬들이 오션파크를 방문해 꿈과 열정이 가득한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