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7.17 13:45
포뮬라 오브 뷰티의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 (사진=포뮬라 오브 뷰티 홈페이지 캡처)
포뮬라 오브 뷰티의 '쓰리텐션 퍼밍 바디크림' (사진=포뮬라 오브 뷰티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포뮬라 오브 뷰티'가 여름 시즌 맞이 전품목을 50% 할인 해주는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포뮬라 오브 뷰티에 따르면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는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포뮬라 오브 뷰티의 퍼퓸 라인 제품은 인위적인 향기가 아닌 은은한 향기가 오래가는 퍼퓸 제품으로 구성됐다. 인공향료가 아닌 향수 조향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천연향을 구현해 특별한 향을 선사한다.

퍼퓸 샴푸는 인체에 무해한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수십만 가지의 천연성분 중에서 모발에 좋은 순수한 천연성분으로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임산부와 영유아도 사용이 가능하며, 시베리아 전나무 오일이 함유돼 두피 염증을 해소하고 있다.

바디워시는 보습효과로 소문난 코코넛 원료를 사용해 식물성 단백질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지켜준다. 코코넛 오일, 코코넛 수, 파파야 열매 추출물, 로즈마리 잎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과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 각종 영양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포뮬라 오브 뷰티는 토스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토스 이벤트는 이날 오후 2시에 행운 퀴즈 형식으로 진행되며, 정답을 제출하면 토스 머니가 지급된다.

포뮬라 오브 뷰티 관계자는 "퍼퓸 라인 제품은 은은한 향기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해주고 있으며 여름 맞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보다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뮬라 오브 뷰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