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7.17 14:39
(이미지제공=펍지주식회사)
(이미지제공=펍지주식회사)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펍지주식회사가 여름 시즌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로얄패스 시즌8'을 오픈했다.

로얄패스 시즌8에는 심해 몬스터 스킨, 블러디 몬스터 낙하산, 블루 샤크-DP28 등 다양한 바다 컨셉 스킨을 비롯한 새로운 보상 및 미션이 추가됐다.

에란겔과 비켄디 맵에 신규 SMG 총기 'PP-19 Bizon'이 추가된다. PP-19 Bizon은 다른 SMG 총기보다 탄창과 파츠 장착 슬롯 수가 많아 전투 초반의 플레이 재미를 높여준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후 접속만 하면 카카오프렌즈 상자 5개와 2000 배틀그라운드 포인트(BP)를 받는다.

'여름나기 프로젝트 퍼즐 이벤트'도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로그인, 클래식 모드 1회 진행, 누적 생존 60분 달성 시 퍼즐을 1개씩 지급하며, 모은 퍼즐은 하와이안 여성 셔츠 블루(영구제), 하와이안 핫팬츠 블랙(영구제), 큐트 꼬꼬 PG117(10일제), 바니걸 비키니 상의 블랙(14일제), 데스 스컬 AKM(14일제)으로 교환할 수 있다.

14일 이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하고 코인을 모아 아이템을 받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8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을 수행하면 초대한 친구에게 코인이 지급되며, 모은 코인으로 퍼플 등급 이상의 스킨으로만 구성된 특별 상자 및 치킨 메달과 스페셜 상자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일정 인원 초대 달성 시 전체 이용자에게 최대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10개,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1개, 치킨 메달 4개가 지급된다.

이 밖에 7일 누적 로그인 이벤트, 팀 데스 매치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미션 이벤트와 주간 접속 보상 상향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