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8 10:1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세연테크는 차량번호 인식용 글로벌셔터IP 카메라 모듈 ‘FWC-A3T-GSB’를 출시했다. 

세연테크는 최근 번호 식별 및 번호 인식 카메라 시장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각 제조사들이 자신의 고유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신제품 모듈 FWC-A3T-GSB를 추가로 선보이는 한편, 모듈을 공급받는 각 제조사가 자사의 고유 모델 개발하는데 필요한 기술지원을 한층 강화한다.

세연테크는 그 동안 모듈을 공급받는 제조사가 독자적인 모델을 개발할 수 있도록 기술지원을 해 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각종 인터페이스를 표준화 해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다.

FWC-A3T-GSB 모듈은 성능이 우수한 전문업체의 1/1.8” 3메가 픽셀 글로별셔터 최신 센서를 채택하였고, 번호인식·번호식별을 위해 필수적인 고출력 LED 제어 위한 스트로브 신호를 제공 한다.

신제품 모듈은 가로 42mm, 세로 42mm의 센서보드 2장과 이와 호환되는 IP 보드 1장 등 총 3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번호인식카메라를 일반 방범 겸용으로 사용하는 시장 추세를 고려할 때, 세연테크는 서로 다른 제조업체의 서로 다른 기종의 IP 카메라를 연결시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IP 모듈의 폭넓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세연테크는 고객이 요청하면 특별한 사양의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나 필요로 하는 기능과 관련 사전협의 하에 OEM·ODM 지원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