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남상훈 기자
  • 입력 2019.07.18 10:19

[뉴스웍스=남상훈 기자] KB증권은 다음달 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5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브랜드·상품·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가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다.

지난 2017년에 출범해 총 120여명의 서포터즈가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탐방·캠퍼스 어택·팀 교류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했다. 뿐만 아니라 예능·영화·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KB증권의 서비스를 쉽게 재미있게 알리는데 기여하기도 하였다.

이번에 모집하는 5기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3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 및 장학금 지급,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KB청춘스타’ 모집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KB증권 자산관리 플랫폼인 채널올라 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이미지제공=KB증권)
(이미지제공=KB증권)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