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07.18 11:0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나우웨이팅’을 운영하는 나우버스킹이 지인 초대 이벤트 ‘우리 지금 만나’를 실시한다. 

나우웨이팅은 지인에게 나우웨이팅을 소개하면 초대받은 매장과 함께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우리 지금 만나’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F&B 전용 요금제인 35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업소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나우웨이팅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정’ 메뉴 중 ‘기본설정’의 ‘프로모션 코드’ 탭에 접속한 후 자신의 프로모션 링크를 복사해 문자나 SNS 등으로 지인과 공유하면 된다.

초대받은 지인이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상담 문의를 완료하면, 신규 계약 시 초대한 지인과 함께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인 초대 횟수는 무제한이며, 지인 1명을 초대할 때마다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방법은 나우웨이팅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열 나우버스킹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 이용 대표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보다 많은 분들이 가볍게 이용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나우웨이팅은 카카오톡 기반의 스마트 웨이팅 온오프라인(O2O)연계 서비스다.

고객은 매장 앞에 줄을 서지 않고 대기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매장은 관리자 태블릿으로 대기 고객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외식업을 중심으로 총 1600여 개 업소에서 이용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