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7.18 13:28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노화의 주범인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피부 관리에 적지 않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있다.

대표적인 노안의 상징인 팔자주름 없애기와 미간주름 제거, 목주름 제거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며 주름개선 화장품에 대한 수요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보톡스나 필러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팔자나 이마 주름 없애는 법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력과 니즈를 동시에 사로잡은 제품이 있다.

‘아내의 맛’ 함소원이 최근 방송에서 주름을 없애는 방법으로 선보인 바 있는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다.

배우 함소원은 얼마 전 뷰티프로그램 ‘겟레디윗미’에 출연해 눈가와 팔자 주름 고민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를 자신의 주름 관리 비법으로 소개했다. 

이후 ‘퍼레스 패치’는 연예계 대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는 함소원이 사용한다는 소식에 ‘함소원 주름패치’로 유명세를 떨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이미 앞서 가수 김완선과 서인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주름 관리를 위해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어 ‘보톡스 화장품’, ‘연예인 주름패치’로 알려지고 있다.

평소 피부 변화에 예민한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퍼레스 주름패치’는 미국 abc 방송과 매거진에서도 소개되며 그 효능과 편리성을 인정받았다.

해당 제품은 고민되는 주름 부위에 부착하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피부에 바르지 않고 피부에 부착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끈적하고 무더운 여름날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최소 3시간 이상 부착해야 효과가 나타나는 만큼 잠들기 전에 붙여놓는 식으로 이용할 수 있고,패치의 재질이 반투명한 스티커 타입에 광택이 거의 없어 착용해도 거의 티가 나지 않는다.

특히 이마, 미간, 눈가, 입가, 목 등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라면 어느 곳이나 붙일 수 있어 주름 관리가 수월하다. 실제로 패치는 고민 부위별로 케어할 수 있도록 맞춤 사이즈로 제작돼 사용이 간편하다. 입가와 팔자 라인의 경우는 입가와 팔자에 붙여 라인을 관리할 수 있다. 

패치 한 개를 구입하면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케이스는 소형으로 제작돼 보관이 편리한 만큼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갖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고가의 주름개선 화장품이나 시술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퍼레스 주름패치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레스 패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 방법은 뷰티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