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민재 기자
  • 입력 2019.07.19 10:44

[뉴스웍스=한민재 기자] 무더운 날씨에 옷가지가 얇아지며 체중감량에 관한 관심이 높다. 하지만 빠른 감량을 원해 극단적인 방법으로 부작용을 겪고 있는 사례도 심심치 않다. 단 기간에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무리한 방법을 시행하거나 음식 섭취를 하지 않을 경우 탈모, 변비, 빈혈 등의 부작용을 겪게 된다. 

이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셀티바가 장 건강도 지키며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단당류로 소화와 흡수되는 탄수화물을 다당류로 전환시킨다. 이는 소장에서 다당류인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특히 체지방감소뿐만 아니라 원활한 배변활동을 작용하여 장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하는 유산균을 활용한 셀티바의 제품은 서울대학교병원 인체시험에서 복용 12주 후 허리둘레 5cm가 감소한 결과를 확인했다. 해당 제품은 100억 개의 보장균수와 뛰어난 장 부착력을 가지며 특허 받은 유산균 전용 용기로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배달된다. 

본 제품은 엄마의 모유에서 분리 배양한 모유유산균을 원료로 한다. 이는 체지방 감소에 큰 효능이 있는 유산균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개별 원료이다. 이 유산균은 2018년 미국 건강기능원료상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상'을 수상했으며, 전 세계 SCI급 논문에서 인용될 정도로 큰 기대와 기능을 입증 받은 원료이다.

셀티바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잘못된 체중감량 방법으로 부작용을 토로하는 분들이 많은데 셀티바 제품은 장건강과 체중감량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하루 한 알만 섭취하는 간편한 섭취 방법과 건강한 원료를 기반으로 한 제품 덕에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가진다"며 "셀티바는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홈앤쇼핑 등 여러 홈쇼핑에서 총 42회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입증했다"고 전했다. 

이에 셀티바는 15일부터 7일간 여름맞이 마지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셀티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2개월 분의 제품을 정가 대비 48%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