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7.19 16:00
(이미지제공=엠게임)
(이미지제공=엠게임)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엠게임은 자사의 온라인 게임 '귀혼'에서 귀혼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퍼니글루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귀혼:소탕RPG'의 국내 출시를 위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19일부터 실시한다.

귀혼:소탕RPG는 동양적인 소재인 요괴(마물)와 무협을 코믹하게 녹인 원작의 그래픽을 활용해 번거로운 조작을 최소화하고 캐릭터 육성의 재미에 집중한 방치형 게임이다.

정파, 사파, 마교의 영웅들이 절대 악의 존재인 양악평에 맞서기 위해 싸워나가는 스토리로 영웅들의 고유한 스킬 및 진영별 능력치 상승 효과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부재중 자동 소탕 시스템으로 끊임없는 성장이 가능해 캐릭터 육성과 전투의 재미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엠게임은 귀혼과 귀혼:소탕RPG가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오는 8월 초 국내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엠게임 포털 내 귀혼:소탕RPG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귀혼의 경험치 100% 추가 상승, 체력, 귀력 20% 상승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누적 인원과 귀혼:소탕RPG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 달성 수에 따라 게임캐시인 다이아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퍼니글루 관계자는 "귀혼:소탕RPG는 코믹한 동양 요괴와의 전투를 그린 온라인 게임 귀혼의 특징과 조작을 최소화하고 간편한 조작의 방치형 게임의 장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라며 "8월 국내 출시 전 사전 예약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귀혼:소탕RPG는 지난 4월 서비스명 '소울세이버:아이들RPG'로 한국,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142개국에 개발 및 서비스사 퍼니글루를 통해 글로벌 출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